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투제니` 정채연, 기타연주 포착 `눈부신 미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투제니’ 정채연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기타연주 장면이 포착됐다.

숨겨진 명곡의 재해석과 첫사랑의 추억을 소환하는 아날로그 영상미를 통해 첫 방송부터 화제를 불러 모은 KBS2 2부작 뮤직드라마 ‘투제니(TO.JENNY)’(극본 이정화, 연출 박진우) 제작진이 정채연의 러블리한 기타 연주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고정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늦은 오후의 햇살이 부서지는 방 안에서 기타 연주에 몰입하고 있는 정채연의 모습이 담겼다. 나른하면서도 포근한 분위기가 물씬 풍겨나는 가운데 편안한 잠옷차림에도 감출 수 없는 정채연의 미모는 역광 속에서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누군가를 떠올리면서 행복한 미소를 한껏 머금고 있는 정채연의 표정에서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수줍음과 벅찬 감정이 함께 느껴진다.

극중 정채연이 직접 기타연주를 하면서 부르는 곡은 샘김의 ‘유어 송(Your Song)’. 어쿠스틱 기타의 감미로운 선율과 수줍은 고백을 건네는 꽁냥꽁냥한 노랫말은 극중 김성철과 정채연의 풋풋한 첫사랑 로맨스를 떠올리게 만들며 두 사람의 애정이 곧 싹을 틔울 것 같은 부푼 설렘과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샘김, 이진아, 정승환, 권진아의 보이스가 한데 어우러진 ‘유어송’이 정채연의 청아하고 맑은 보이스를 통해 어떻게 재탄생할지도 음악 팬들의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투제니’ 제작진은 “김성철과 함께 부른 감미로운 듀엣 버전도 있다”고 귀띔해 한 여름 밤 고막을 힐링시켜 줄 김성철과 정채연의 커플 하모니에 대한 설렘과 기대를 부풀게 하고 있다.

‘투제니(TO.JENNY)’는 할 줄 아는 건 노래 밖에 없는 모태솔로 박정민(김성철 분)이 눈 한번 마주쳐보지 못했던 7년전 짝사랑 권나라(정채연 분)와 운명처럼 재회한 이후,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세상 단 하나뿐인 러브송을 만들어가는 풋풋하고 상큼한 첫사랑의 감성을 담은 2부작 뮤직드라마. 17일 오후 11시 10분 2회가 방송된다.

skyb184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