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9번째 내한' 톰 크루즈 "韓 문화 우아함·우수함 존경해" 소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배우 톰크루즈가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 내한 기자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미션 임파서블6’는 최고 스파이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끝내야만 하는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 등이 출연했다. 2018.7.16./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할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가 9번째 내한을 하는 소감을 밝혔다.

톰 크루즈는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진행한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 주역들의 내한 기자회견에서 9번째 내한 소감에 대해 "나는 정말 한국 문화의 우아함과 우수함을 굉장히 존경한다. 그리고 이곳에는 영화를 사랑하는 많은 팬이 있다. 동료들과 함께 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헨리 카빌은 처음 왔는데 아픙로 계속 올 거다. 사이먼, 맥쿼리 감독도 마찬가지다. 이 순간에 대해 이야기한다. 영화 만들 때는 긴박하게 만들면서 이렇게 무대에 서게 되는 순간이 있는데 감격스럽고 항상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6번째 작품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은 세계 최강의 스파이 기관 IMF의 최고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그의 팀이 테러 조직의 핵무기 소지를 막기 위해 미션에 착수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렸다.

톰 크루즈가 세계 최고의 스파이 에단 헌트 역을, 헨리 카빌이 에단 헌트를 견제하기 위해 IMF 미션에 합류하는 CIA 요원 어거스트 워커 역을 맡았다. 사이먼 페그와 빙 라메스가 각각 에단 헌트의 IMF 팀원 벤지 던, 루터 스티켈 역으로 함께 했다.

또한 레베카 퍼거슨이 에단 헌트의 동료가 된 스나이퍼 일사 파우스트, 숀 해리스가 범죄 조직 아포스틀의 솔로몬 레인, 바네사 커비가 범죄조직 시니스터 네트워크의 브로커 화이트 위도우를 연기한다.

더불어 '미션 임파서블3'에서 에단 헌트의 유일한 사랑 줄리아의 연기했던 미셸 모나한이 또 한 번 같은 배역으로 합류했고, 알렉 볼드윈이 전편에 이어 다시 한 번 에단 헌트의 상사 앨런 헌리 역을 소화했다.

한편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은 우리나라에서 오는 25일 전세계 최초 개봉한다. 북미에서는 27일 개봉 예정이다.
eujenej@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