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음악감독 배드보스·카이져, 손숙 주연 예술영화 '꽃손' OST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음악감독 배드보스와 카이져가 예술영화 '꽃손' OST를 발표했다.

제 23회 춘사 국제 영화제 예술영화부문에서 특별상을 수상한 휴머니즘 영화 '꽃손'은 남해 홍현마을을 배경으로 노인들의 사랑과 정을 담은 잔잔한 영화로, 독특한 캐릭터를 가진 순수한 노인들의 살아가는 방식, 그들의 만남과 이별 그리고 청춘, 삶 속에서 자연적으로 다가오는 순리와 동기 그리고 서로간의 인간 관계 속에서 인연과 삶의 의미를 느낄 수 있는 영화다. 배우 손숙, 전무송, 한인수, 김이안 등이 출연, 명품연기를 선보이며 예술영화의 가치를 높혔다.

이 영화는 최근 인기를 끄는 영화들이 갖춘 폭력 및 선정적이고 자극적인 요소들을 찾을 수 없다. 잔잔한 일상과 풍경이 돋보이며 남해 대표 음식을 짓는 옥단의 모습, 진다가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며 흐뭇해 짓는 웃음, 오지 않는 손주에게 주기 위해 꽃나무에 알사탕을 다는 할머니의 모습 등 순수하면서도 가슴 아리는 여러 장면들이 마음을 울린다.

영화 꽃손의 감성을 극대화 시켜줄 OST 앨범은 듣는이로 하여금 서정적이고 자극적이지 않은 힐링 음악들로 채워져있다. 특히 꽃손 Main Theme 황성연의 보컬은 담담하면서도 애틋한 감정을 잘 표현해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이번 영화 꽃손의 음악감독인 배드보스와 카이져는 대중음악, 광고음악, 드라마OST, 영화음악까지 폭넓은 활동영역을 가지고 있는 뮤직 프로듀싱 크루이며 미국의 전설적인 록밴드 스틸하트, JBJ 다카타켄타, 배우 성훈, 시아준수, 정동화, 슈퍼주니어 규현, 미나, 지석진, 정재욱, 더블에스301 허영생, 배다해, 제국의아이들 문준영, 리사, 노라조, 숙희 등과 작업했으며 일본 에이벡스사의 소속 비버리(Beverly)와 일본 소니뮤직 남자 아이돌 그룹 유니오네, 일본 여자 아이돌 그룹 방과후 프린세스와 음반 작업을 한 글로벌 프로듀싱 팀이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 영화 '꽃손' OST 재킷]

▶ 24시간 실시간 뉴스 생방송 보기

▶러시아 월드컵 기사모음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