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쥬크박스]"호랑이 기운 솟아나"…크러쉬, 여름 힙합신 달굴 '시리얼' (ft. 지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크러쉬가 달달한 감정을 폭발시키는 신곡 '시리얼'로 돌아왔다.

크러쉬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시리얼'(cereal)을 비롯해 새 EP 앨범 '원더로스터'(wonderlost)를 발매했다.

지난 2016년 10월 발매된 타이틀곡 '어떻게 지내'가 수록됐던 '원더러스트'(wonderlust)에서 '크러쉬의 가을밤'을 표현했다면, 새 앨범은 '크러쉬의 여름밤'을 담고 있다.

특히 친구들과 함께해야 할 법한 신나는 계절감에 맞게 타이틀곡을 지원사격한 지코를 비롯해 식케이가 피처링한 '칠', 페노메코와 펀치넬로와 함께한 '엔도르핀', 후디와 함께한 '뭐가보여', CIFIKA, Balming Tiger와 함께한 '료'까지 크러쉬의 음악색은 물론 그의 친구들과 함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 준비됐다.

타이틀곡 '시리얼'은 크러쉬와 지코가 공동 작사, 작곡했으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맞이하는 특별한 아침, 그로 인한 행복한 감정을 시리얼에 비유한 곡이다. 특히 '오아시스', '버뮤다 트라이앵글' 이후 다시 만난 두 사람의 래핑과 보컬의 조화를 이룬다.

'cereal 너와 특별한 아침을 맞이해 / cereal 호랑이 기운 솟아나 나 지금 / cereal 그레놀라 널 볼때마다' 등의 재치넘치는 가사로 사랑하는 이와의 특별한 아침을 표현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크러쉬는 파란색의 헤어컬러를 하고 얼굴과 다리가 없는 정체불명의 의상과 함께 유쾌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지코 역시 뮤직비디오까지 지원사격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크러쉬 '시리얼' MV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