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종합] 크러쉬 "정규 2집, 10월 발매…韓 역사에 남을 앨범 될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올해는 쉴 시간이 없다."

13일 크러쉬는 새 EP 앨범 '원더로스트(wonderlost)' 발매를 앞두고 SNS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크러쉬는 새 EP 앨범 '원더로스트'를 소개하며 "이번 앨범은 라이트하게 낮이든 밤이든 굉장히 듣기 편한 노래가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앨범 '원더로스트'에 참여해준 사람들은 전부 다 천재다. 나는 열심히 음악을 하는 사람일 뿐이다"고 말하며 이번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동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또 크러쉬는 올해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이번 앨범 끝나고 10월에 정규 2집 앨범을 발매하기 위해 지금부터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사실 정규앨범 구상은 거의 끝났다"고 깜짝 고백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크러쉬는 "노래들도 대충 나와있다. 그렇기 때문에 나의 정규 2집 앨범은 한국에서 들어보지 못했던, 여태까지 들을 수 없었던 앨범이 될 것 같다. 장담할 수 있다. 대한민국 역사에 길이 남을 앨범이 될 것이다. 다 깜짝 놀라실 것"이라며 정규 2집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 크러쉬는 "정규 2집 앨범은 LP로도 발매할 계획이고, 이후에 단독 콘서트와 투어도 할 계획이다. 단독 콘서트는 10월이나 11월쯤 하게 될 것 같다"며 "올해는 쉴 시간이 없다. 이렇게 열심히 사는 것이 행복하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크러쉬는 곧 있으면 발매되는 새 EP 앨범 '원더로스트'에 대해 "이 노래들이 드디어 결실이 맺어져서 세상에 나오게 됐는데 여러분들이 많이 홍보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다"며 "나는 쉬지 않고 계속 달릴테니 '원더로스트'를 많이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크러쉬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앨범 '원더로스트(wonderlost)'를 발매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크러쉬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