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양예원 사건 스튜디오 실장 유서 공개···"성추행-협박 절대 없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유명 유튜버 양예원의 노출 사진 유출로 경찰 조사를 받던 스튜디오 실장 A씨의 친필 유서가 공개됐다.

13일 한 매체는 스튜디오 실장 A(42)씨의 유족으로부터 넘겨받은 자필 유서를 보도했다. 유서는 A4 용지 한 장 크기의 종이에 펜으로 직접 글씨를 쓴 뒤 지장이 찍혀 있었다.

공개된 유서에 따르면 A씨는 “저는 감금, 협박, 성추행, 강요는 절대 없었으며 당당하게 진실이 밝혀질 거라 믿고 싶었지만 제 말을 믿지 않고 피해자라는 모델들의 거짓말에 의존한 수사, 일부 왜곡?과장된 보도로 인해 사회적으로 저는 이미 매장당했고 제 인생은 끝난 것이다”라고 적었다.

이어 “하지도 않은 일에 대한 억울한 누명은 풀리지 않을 것 같아 정말 살고 싶었다”면서도 “이러다가는 진실된 판결이 나오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어 너무 괴롭고 너무 힘들었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끝으로 그는 “가족들에게 미안하고 신경 많이 써주신 지인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죄송하다”고 전했다.

앞서 양예원 노출 사진 유출 사건으로 경찰 조사를 받던 스튜디오 실장 A씨는 지난 9일 오전 9시 20분께 북한강에 투신했다.

경찰에 따르면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00대교에서 한 행인이 “사람이 차에 내려 투신했다”고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 조사 결과 해당 차량은 양예원 사건과 관련해 조사를 받고 있던 스튜디오 실장 A씨 소유인 것으로 밝혀졌다.

/권준영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