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어저께TV]"입질 0회 실화냐" '도시어부' 이경규, 울릉도 출조 '울화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조경이 기자] 생애 첫 울릉도 출조에 나섰지만 이경규가 도시어부 최초로 입질 0회를 기록해 울분을 터트렸다.

12일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에서 울릉도를 배경으로 낚시를 하는 도시어부들의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이태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9개월만에 도시어부에 출연한 이태곤. 질색하는 이경규에게 이태곤이 "안 반겨줄거냐"며 미소를 지었다. 이경규 "넌 우리한테 안돼"라며 신경전을 시작했다.

이태곤이 "시청자 여러분께서 많이 찾아주셔서 다시 한번 출연하게 됐다. 도시어부 선수들이 굉장히 거만해졌다. 내일 여러분을 대신해서 살짝 누르고 오겠다. 기대해달라"고 인사를 전했다.

'울릉도:꾼들의 전쟁' 본격적인 울릉도 참돔 낚시가 시작됐다.

이태곤의 낚싯줄에 입질이 제일 먼저 왔다. 이태곤이 "나 퇴근 할랜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하지만 줄이 끊어졌다. 이경규가 "아, 다행이다"라고 급 미소를 지었다.

마이크로닷이 큰 복어를 잡아 올렸다. 배타고 4시간만의 수확이었다.

이경규는 입질이 도통없어서 힘들어했다. "낚시는 기다림인데 스트레스 없는 낚시는 없을까, 꼭 기다리면서 해야할까" 결국 발차기를 하고 소리를 지르며 온갖 화풀이를 해서 웃음을 자아냈다.

OSEN

박프로가 초울트라 참돔을 잡아 올렸다. 제작진이 "박프로"를 연호했다. 박프로가 "드론! 배지 지켰다!" 63cm였다.

어느새 이태곤이 박프로의 자리를 조용히 빼앗아 웃음을 자아냈다. 혼란을 틈타 명당 자리를 차지한 것. 마닷이 지적하자 이태곤이 "아니, 한번 던져보려고"라고 미소를 지었다.

이경규는 한번도 입질이 없었다. "아아아아아!"라고 소리쳤다. "성질 다 버리네"라며 "스트레스 안 받는 프로그램 없나?"라고 말해 폭소를 터트렸다.

점심 식사 후, 오후 낚시가 시작됐다.

OSEN

이태곤의 낚싯줄에 입질이 왔다. 괴물같은 힘이었다. 한손으로 감당하기에 버거운 무게. 하지만 참돔이 아닌 부시리였다. 이태곤이 "울릉도 부시리"라고 미소를 지었다.

이어 이덕화에게 입질이 왔다. 멤버들이 "노줄무"를 연호했다. 박프로 역시 "참돔 같다"고 기대했다. 하지만 6짜 부시리였다.

입질 제로 이경규는 "초라하다 초라해. 울릉도는 나하고 안 맞나봐"라고 지친 목소리를 냈다.

이경규가 "시청자 여러분 제가 왜 이러는지 해보시면 아실거에요. 양해를 구합니다. 미칠 것 같아요. 여섯시부터 지금까지 밥 먹는 거 빼고 계속 하고 있어요 안나와"라고 전했다.

낚시 종료. 도시어부 최초로 아무것도 낚지 못한 이경규는 허탈해했다. 이경규가 "도시어부하고 처음으로 꽝이다. 망했다"고 했다.

저녁 식사후, 멤버들은 참돔에 재도전 의사를 밝혔다. 제작진은 기록 고기가 나오면 다시 돌려주겠다며 박진철 프로의 황금 배지를 압수했고 다음날 오전 참돔 낚시와 오후 벵에돔 낚시에 더블 배지를 제안했다./rookeroo@osen.co.kr

[사진]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