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포인트1분] '인생술집' 하현우·윤도현·이홍기, 방탄소년단 'DNA' 커버 무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tvN='인생술집'캡쳐]


[헤럴드POP=조아라 기자]'인생술집'에서 하현우와 윤도현, 이홍기가 방탄소년단의 'DNA'커버 무대를 선보였다.

12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는 소유와 국카스텐 하현우, 윤도현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곧 분위기를 업 시키기 위한 이홍기가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이홍기는 하현우에 대해 "찡찡이인데 단계가 있다"고 설명하며 성대모사까지 선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하현우는 이홍기에 대해 "어쩔 수 없이 좋아하게 되는 성격이다"고 얘기했고 이홍기는 "형, 못 빠져나와"라며 고개를 저어 훈훈한 모습을 자아냈다.

윤도현과 하현우, 이홍기, 소유는 'DNA', 'I Miss you'를 선보이기로 했고 하현우는 "내가 끼는게 맞는지 모르겠다"고 얘기했다.

하현우의 휘파람과 윤도현의 기타연주, 보컬로 시작된 'DNA'에 스튜디오의 출연진 모두 어깨를 들썩였다.

이홍기는 랩 파트를 맡아 하현우와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다. 하현우의 개성있는 목소리에 어쿠스틱과 록이 절묘한 조화를 이뤘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