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스포츠서울 소비자만족대상:부영장어] 최상급 장어만 제공 셀프 장어구이 전문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무더운 여름철이 성큼 다가온 가운데 지친 체력을 보강하는 음식들이 주목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대표 여름철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게 바로 장어다. 장어는 단백질, 비타민A를 비롯해 칼륨, 인, 철분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성인병 예방과 체력증진에 탁월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조용한 경기도 광주 태전동 골목에 위치한 부영장어는 수수하고 소박하지만 정겨움이 넘치고 국내 최상급에 해당하는 장어만을 제공하는 셀프 장어구이 전문점이자 경기 광주 맛집으로 이번에 스포츠서울이 선정한 ‘2018 소비자 만족 대상’에도 당당히 선정됐다.


부영수산 직영으로 운영 중인 부영장어는 국내산 풍천장어만을 고집하며 최상의 풍천민물장어를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17년 경력의 전문 조리장이 직접 손질하고 그 맛을 연구해 손님 상에 내놓고 있다. 무엇보다 매일매일 직송되는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요리하는데 거기에다가 넉넉한 인심과 친절한 서비스가 일품이다. 특히 싱싱한 장어를 저온숙성하고 초벌구이를 통해 기름기를 쫙 뺀 담백하고 고소한 장어구이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이 부영장어만의 특징이다.


부영장어 오영헌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맛과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더욱 노력하는 부영장어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경기광주를 대표하는 태전동 장어전문점이 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