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부동산어플 지비다, ‘대한민국 카페지기 연합회’와 업무협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아일보

사진제공=아즈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카페지기 연합회(회장 정태완, 이하 대카연)와 아즈나 주식회사(대표 사공훈)는 메신저 기반 부동산 어플리케이션 지비다의 서비스 상용화에 따른 대국민 홍보를 위해 지난 9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카연은 네이버, 다음의 930여 유명 카페 커뮤니티의 카페지기 연합회로 연합카페들의 전체 회원수는 750만 명에 육박한다. 부동산 커뮤니티를 비롯하여 투자, 재테크, 엔터테인먼트, 건강 등 다양한 커뮤니티들의 연합이다.

아즈나㈜ 사공 훈 대표는 “19년차 공인중개사 출신으로 부동산 시행·분양업을 두루 거치며 인연이 된 많은 부동산 전문가, 부동산 커뮤니티 단체, 협회 등과 업무 협약 ·제휴를 통해 직접 소통하고 대화할 것” 이라며 “지비다의 장점인 실시간 소통 방식을 국민들에게 자세히 설명하는 방법을 택해 홍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전국의 공인중개사들이 부담 없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하루 1000원에 ‘지비다 앱’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조속한 기간 내 1000만 명 이상의 국민들에게 온·오프라인에서 설명 드릴 수 있도록 부동산 관련 단체들과의 협약을 적극 추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부동산어플 ‘지비다’는 원하는 조건을 원하는 지역의 중개사들에 직접 요청하고 카카오톡처럼 실시간 메시지로 소통하는 메신저기반 부동산 어플로 3개월의 베타테스트 및 안정화 기간을 거쳐 이달 중순 정식 출시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