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포인트1분] '동상이몽2' 장신영♥강경준, 아들 친구 12명 방문에 '깜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SBS 동상이몽2 캡처


[헤럴드POP=장민혜 기자]장신영 강경준 부부 집에 정안이 친구들 12명이 기습 방문했다.

9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서는 정안이 반 친구들의 급작스러운 방문에 당황한 장신영 강경준 부부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장신영 강경준 부부는 당황했다. 아들 정안이 친구들 12명을 데리고 온 것. 강경준은 "처형이 오기 전에 아이들이 급격히 왔다. 거의 매일 데리고 온다. 저희 집이 학교에서 집으로 가는 길목에 있다. 1층이라 층간소음 걱정이 없다"라고 말했다.

아이들이 여기저기 뛰어다니고 노는 걸 보자 강경준은 장신영에게 "집 업종을 변경할까 봐"라고 말했다. 이어 "어린이집으로"라고 덧붙였다.

아이들은 이 방 저 방을 돌아다니며 놀았다. '동상이몽2' 재방송을 본 아이들은 장신영 강경준 부부에게 와서 "저 '동상이몽' 사인 받아달라"라며 김숙과 서장훈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아이들이 왁자지껄한 가운데 강경준과 장신영은 요리 준비까지 마쳤다. 부부는 아이들에게 수육, 전, 오징어 숙회 등을 먹였다.

아이들이 집에 돌아가고 나자 두 사람은 진이 빠져 "자기야, 언니네 내일 오라고 해"라고 말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