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제8대 대전 유성구의회 전반기 상임위원장 선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사진제공=유성구의회)의장단 선출 마무리(상.좌로부터)의장 하경옥 의원, 부의장 송봉식 의원, 의회운영위원장 최옥술 의원, 행정자치위원장 김연풍 의원, 사회도시위원장 김동수 의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유성구의회)의장단 선출 마무리(상.좌로부터)의장 하경옥 의원, 부의장 송봉식 의원, 의회운영위원장 최옥술 의원, 행정자치위원장 김연풍 의원, 사회도시위원장 김동수 의원 (대전=국제뉴스) 송윤영 기자 = 대전광역시 유성구의회가 9일, 제228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어 각 상임위원회 위원장 선출 및 위원 선임을 마치고 제8대 의회 의장단 선출을 마무리 했다.

지난 6일 제228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전반기 의장에 하경옥 의원, 부의장 송봉식 의원을 선출했던 유성구의회는 이날 의회운영위원장 최옥술 의원, 행정자치위원장 김연풍 의원, 사회도시위원장 김동수 의원을 각 각 선출했다.

위원장 당선자들은 "집행부를 견제하는 의회 본연의 업무에 충실하고 구민 여러분들의 의견이 구정에 제대로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원구성을 마친 유성구의회는 7월 25일부터 8월 2일까지 제229회 임시회를 열고 2018년도 하반기 주요업무 보고 등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