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경콘진, TEC콘서트 시즌2 '빅데이터로 보는 현재와 미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기콘텐츠진흥원(이하 경콘진)은 27일 오후 7시 수원시 광교비즈니스센터 11층 광교 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테크(TEC,Tech Experience Conten)콘서트’ 시즌 2 첫 회를 열고 우리 삶에 녹아있는 빅데이터 기술을 알기 쉽게 풀어낸다.

시즌2 첫 회는 빅데이터 전문가 최재원 다음소프트 최재원 이사가 ‘빅데이터로 보는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IT조선

최 이사는 일상 속 연애부터 사업까지 빅데이터에 숨겨진 성공전략을 제시하고 빅데이터 활용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또한, 빅데이터, 로봇공학 등 4차산업혁명 트렌드를 알기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

TEC콘서트는 4차 산업혁명 관련 인사를 초빙해 청중들과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비전을 공유하는 토크 콘서트로 강연 외에도 최신 기기 전시,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TEC콘서트는 시즌1에서 6개월간 12명의 인공지능·공유 플랫폼·웨어러블 분야의 전문가와 소통하며 기술과 콘텐츠 분야 전문 강연으로 자리 잡았다. 지난 강연은 경기문화창조허브 홈페이지 또는 유튜브 경기문화창조허브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다.

한편, TEC콘서트의 입장료는 5000원이다. 참가 신청은 경콘진 홈페이지 또는 온오프믹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Copyright ⓒ IT Chosun.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