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뮤지컬 '미인' 사진-화장품-함박스테이크까지…관객 사로잡을 이벤트 풍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민희 기자]
뉴스테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뮤지컬 '미인'이 공연장 안팎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며 관객을 유혹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4일, 디지털 사진인화 사이트 스마일캣과 함께하는 '스마일 Day'를 운영한다. 이날 8시 공연 유료 관객 전원에게 공연 스틸 포토카드와 '스마일캣'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권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SNS에 지정 해시 태그로 뮤지컬 관람 인증을 하면 공연 스틸과 연습 스케치로 제작된 한정 포토북을 추첨해 증정한다. 이보다 앞선 26일 8시 공연 유료 관객 전원에게는 닥터지 폼클렌징 정품을 증정하는 '닥터지 Day'도 마련되어 있다.

뉴스테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뚝배기 함박스테이크 전문점 경성함바그와 콜라보레이션 메뉴 '경성 미인(味人)세트'를 출시했다. 이 세트는 베스트셀러 메뉴로 구성되었으며 서울 홍대, 동대문, 그랑서울, 대학로 총 4개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미인' 티켓 소지자는 10% 할인 혜택은 물론 7월 6일까지 경성함바그 SNS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공연 초대권을 증정한다.

뮤지컬 '미인'은 한국 음악의 거장 신중현의 23곡을 뮤지컬로 재탄생 시킨 작품이다. 극은 지난 15일 개막과 함께 "부모님과 꼭 함께 볼 추천 뮤지컬", "명곡이기에 가능한 감동"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출연진은 배우 정원영, 김지철, 김종구, 이승현, 스테파니, 허혜진, 권용국, 김찬호, 김태오 등 실력파 캐스팅으로 주목받았다.

뮤지컬 '미인'은 7월 22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홍컴퍼니

<저작권자 Copyright ⓒ 엔디소프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