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정유진, 화보 공개 '우아美 발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정유진 (앳스타일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정유진의 몽환적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앳스타일에서 '예쁜 여자, 정유진'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에서 정유진은 특유의 눈빛과 표정과 우아한 손짓으로 몽환적 분위기의 화보를 완성 시켰다.

정유진은 최근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사내에서 인기 많은 커리어우먼 강세영 역을 맡았다. 특히 SBS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이후 안판석 감독과 함께하는 두 번째 작품으로 호불호가 강한 캐릭터를 설득력 있게 풀어내며 호평을 받았다.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정유진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속 강세영은 주위로부터 미움을 사는 행동을 하지만 다 이유가 있고 목적이 있다. 분명 사람 냄새 나는 캐릭터다. 허당기도 있고 귀여운 질투심도 있다"라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스타데일리뉴스

정유진 (앳스타일 제공)


또한 '차도녀'나 '퀸카' 역을 주로 맡아왔던 것과 관련해 역할에 대한 갈증은 없는지 묻자 "키가 크다 보니 비주얼적인 면이 많이 부각돼 제작진들이 그런 점들을 좋게 봐주신 것 같다. 표면적으로 봤을 때는 비슷해 보일 수 있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모두 다른 캐릭터다. 그래서 매번 다른 매력을 발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누아르 물에도 도전해 보고 싶다. 다크하고 우울하지만 절제된 감정들을 보여줄 수 있는 역할도 해 보고 싶다"라고 전하며 캐릭터에 대한 소회도 밝혔다.

한편 정유진은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SBS 새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시원한 성격에 능력 있는 무대디자이너 희수 역을 맡아 행보를 이어간다. 희수는 터프함과 세련미를 모두 갖춘 걸크러시 캐릭터로 세상과 소통을 단절한 우진(양세종 분)의 유일한 친구이자 동료로 출연해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