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알바몬, 웹예능 '지금 홍식당으로 알바갑니다' 티저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대표 윤병준)은 지난 20일 자사 웹예능 '지금 홍식당으로 알바갑니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금 홍식당으로 알바갑니다'는 배우 김민규와 가수 샤넌이 식당 아르바이트를 하며 겪는 에피소드를 그린 웹 예능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홍석천은 사장님으로 샤넌과 김민규는 알바생으로 등장해 호흡을 맞췄으며, 촬영은 실제 홍석천이 운영하는 식당 시댕과 마이스윗에서 진행됐다.

영상 속에서 홍석천은 본인의 식당인 만큼 프로페셔널하고 깐깐한 현실 사장님의 모습을 뽐냈으며, 김민규와 샤넌은 각각 어리바리한 알바생과, 꼼꼼하지만 손이 느린 알바생의 모습을 선보였다.

알바몬 관계자는 "촬영장에서는 사장님 홍석천과 알바생 김민규, 샤넌의 특급 케미가 돋보였다"며 "아르바이트는 넓은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소재인 만큼 많은 분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티저 영상은 알바몬 유튜브 및 알바몬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알바몬은 오는 26일까지 티저 영상 공개를 기념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서 영상 시청, 친구 태그를 완료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발표하며, 당첨자에게는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캐릭터 인형, 카카오프렌즈 휴대용 미니 선풍기 라이언, BHC 핫후라이드 치킨 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웹예능 본편은 오는 26일 알바몬 앱과 유튜브, 알바몬 공식 SNS 채널과 SBS 모비딕 플랫폼에서도 온에어된다. 총 10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웹예능은 내달 27일까지 매주 화·금요일에 방송된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