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데이식스, 강렬 남성美…'Shoot Me' 단체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밴드 데이식스가 강렬한 남성미로 가득 채운 신보 단체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26일 새 미니 앨범 'Shoot Me : Youth Part 1'과 타이틀곡 'Shoot Me'를 발매하는 데이식스가 21일 자정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SNS 채널을 통해 단체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데이식스 멤버들은 5인 5색 와일드한 매력을 뿜어내며 단체 티저를 장식했다. 특히 'VICIOUS WORDS HURT LIKE A BULLET'이라는 의미심장한 문구를 티저 이미지에 포함해 새 타이틀곡 'Shoot Me' 안에 사납고 잔인한 공격과 상처들이 어떻게 표현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동안 대표곡 '예뻤어', '놓아 놓아 놓아', '반드시 웃는다', '좋아합니다' 등을 통해 부드럽고 서정적인 감성을 발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데이식스는 신곡 'Shoot Me'로 강렬한 변신을 꾀할 전망이다.

'Shoot Me'는 레게 리듬을 접목시킨 사운드에 감정이 격해지며 서로에게 쏘아대는 순간을 가사로 담았다. 이는 연인 사이에 일어나는 갈등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가 타인과의 삶 속에서 맞닥뜨릴 수 있는 공격과 상처 등으로도 해석될 수 있어 듣는 이들에게 강한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데이식스는 그간 작업과 마찬가지로 새 앨범 'Shoot Me : Youth Part 1' 총 7트랙 전곡의 작사, 작곡진에 이름을 올리며 꾸준한 음악적 성장을 보였다.

데이식스는 데뷔 후 첫 월드투어 'DAY6 1ST WORLD TOUR 'Youth''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에게 '믿고 듣는 데이식스'의 매력을 선사한다. 이번 월드투어는 6월 22일부터 24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서 진행하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울산, 전주, 멜버른, 시드니, 부산, 타이베이, 방콕, 마닐라, 토론토, 미니애폴리스, 애틀랜타, 필라델피아, LA, 자카르타에 이어 내년 1월에는 유럽 등으로 이어진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 24시간 실시간 뉴스 생방송 보기
▶오늘 나의 운세는?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