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원추 오늘의운세]말띠, 꼴찌도 이기려고 뛴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19일 화요일 (음력 5월6일 임오)

▶쥐띠

비가 온 뒤 땅이 더 굳어지듯 시련을 이겨 자기중심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용기를 잃지 말라. 이사 수는 남쪽만 길하고, 임신한 사람은 태아가 건강하니 염려하지 말라. 기술직 종사자는 길하다.

▶소띠

끊맺음이 확실하지 않으니 내 할 일을 다 하지 못한 채 남에게 의지하게 된다. 내 것은 저만큼 쌓아두고 남의 것만 탐하니 정서가 불안하다. 매매 건은 북, 서쪽에 임자가 있다. 4, 8, 12월생 답답할 듯하다.

▶범띠

지나친 욕심을 버리고, 감정을 억제하며 선의의 행동으로 처신하라. 마음과 행동이 모두 분주하니 이익은 있겠으나 지출이 더 많아진다. 상대의 진실을 읽으라. 겉과 속이 다르다. 자금은 부족하겠다.

▶토끼띠

고난의 시기를 넘겼으니 쌓인 감정을 정리하자. 새 출발을 위해 전진하라. 과거 한 것을 되풀이하면 후회한다. 새로운 것을 시작한 자는 그것으로 대성할 수 있다. 복권이라도 당첨될 쾌적한 운이다.

▶용띠

새로운 각오로 시작한 일이 부진하다고 해서 낙심하지 말라. 확고한 계획만 서 있다면 이루지 못할 것도 없다. 남에게 의지하지만 말고 혼자 일어설 용기가 필요할 때다. 눈치싸움에는 진다. 북동쪽이 길하다.

▶뱀띠

눈앞의 이익은 적으나 겸손하게 덕을 쌓으면 새로운 시기를 맞이하는 수다. 모든 일에서 마음의 갈등이 심하다. 매매 건은 시간만 갈 뿐 잘 풀리지 않는다. 내 것을 탐내는 사람이 있다. 적은 가까이 있는 법이다.

▶말띠

흐르는 대로 간다는 식의 안일한 자세에서 벗어나 자신감 있게 임하라. 가족에게 상의도 없이 혼자 하는 일은 투기다. 자식 욕심은 금물이다. 당신에게는 아들은 하나뿐이다. 변동 수 있으니 더 넓게 행하더라도 무리하지 않다.

▶양띠

내가 하는 일에 자부심을 품고 열심히 하나 시간이 지나면서 마음에 부담이 간다. 그러나 용기를 내 힘껏 임하라. 태양 빛이 그대를 감싼다. 투자는 길하나 도박은 삼가라.

▶원숭이띠

겉치레는 그럴싸하지만, 속으로는 시달리는 격이다. 미래를 위해 지금의 고난을 거울삼아 위기를 넘기면 서광이 빛난다. 주변에 힘 돼줄 사람 많으니 자존심을 굽히고 대하라.

▶닭띠

나 혼자 애간장을 태워도 상대가 따르지 않으면 정신만 사나워진다. 바깥 일도 중요하지만, 먼저 내실을 기해야 한다. 더 중요하다. 애정과 사업 문제로 갈등이 심하나 동, 남쪽을 정해놓고 가면 해결된다.

▶개띠

내 미래를 비관만 하면 될 일도 안 된다. 1, 2, 11월생은 개성을 살려 얼마든지 행복하게 살아갈 길이 있음을 알고 용기를 가지라. 모든 일에 주관이 서 있으면 행복은 곧 찾아온다.

▶돼지띠

인간의 마음을 불안하게 하는 것은 욕심 때문이다. 마음을 비우라. 여자는 본분을 망각하면 망신 수 있다. ㄱ, ㅅ, ㅇ 성씨는 가정에서나, 직장에서나 애정의 난관을 극복해야 할 때다. 금전은 적은 노력으로도 큰 것을 얻겠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