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우리 댕댕이도 ‘풀 프리미엄’ 서비스 받아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겨레] [애니멀피플]



한겨레

반려견이 입장 가능한 대형 쇼핑몰 여의도 IFC몰에 문을 연 프리미엄 펫숍 ‘비쇼네’의 전경. IFC몰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 여의도에 반려견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 매장이 생겼다.

복합쇼핑몰 아이에프시(IFC)몰은 18일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서울 여의도 IFC몰에 프리미엄 펫숍 비쇼네(Bichonner)를 열었다”고 밝혔다. IFC몰 L2층에 446㎡ 규모로 운영되는 비쇼네는 반려견 미용 및 스파, 애견 놀이방, 반려용품 판매 등 원스톱 서비스 매장이다.

비쇼네의 특징은 스파, 애견 미용 등 ‘프리미엄 서비스’로 채워졌다는 점이다. IFC몰은 “고급 애견 미용 기술인 ‘가위컷’ 전문 미용사들이 상주해 비숑프리제를 비롯해 전 견종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미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특히 미용을 받는 동안 유리창을 통해 반려견과 견주가 교류할 수 있어 반려견의 미용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한겨레

반려견 미용과 스파 서비스 외에도 유기농 간식·식기·의류 등 애견용품이 판매된다. IFC몰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파 코너에서는 반려견의 피모 관리를 위한 아로마 목욕 및 아로마 테라피, 스톤 마사지 등 8가지 코스가 선보인다. 애견 놀이방은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되며, 반려견의 사회성 향상에 도움이 되는 돌봄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IFC몰은 밝혔다. 이밖에 방부제를 쓰지 않은 유기농 쿠키와 오리고기 피자 등 프리미엄 간식을 비롯해 식기, 의류 등 다양한 수입 애견용품도 비쇼네에서 판매한다.

IFC몰은 L3층 식당가를 제외한 대부분의 공간에서 반려동물과 동반 입장 및 쇼핑이 허용된다. 무인양품, 영풍문고, COS 등 약 60여개 매장에서 동반 쇼핑이 가능하며, 각 매장별 반려동물 동반 가능여부는 매장 입구에 부착된 안내 스티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종영 기자 fandg@hani.co.kr

▶ 한겨레 절친이 되어 주세요! [신문구독]
[사람과 동물을 잇다 : 애니멀피플] [카카오톡]
[ⓒ한겨레신문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