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뉴스pick] "침대에 웬 강아지가?"…술 취하면 길거리 강아지 데려오는 여자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한 20대 여자의 황당한 술버릇이 누리꾼들에게 웃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5일, 영국 미러 등 외신들은 웨스트미들랜즈주 월솔에 사는 26살 토니 로빈슨 씨의 사연을 소개했습니다.

평소 술 마시는 걸 즐기는 토니 씨는 최근 친한 친구들과 함께 술자리를 가졌습니다. 모두 만취 상태가 될 때까지 거나하게 마셨습니다.

술에 취해 모든 걸 까마득하게 잊고 잠든 토니 씨는 다음 날 눈을 뜨고 깜짝 놀랐습니다. 웬 강아지가 자신의 발치에 앉아 순진무구한 표정을 하고 쳐다보고 있었던 겁니다.

깨질듯한 머리를 쥐고 생각을 되짚어본 후에야 자신이 직접 이 강아지를 '납치'해왔다는 것을 기억해냈습니다.

어젯밤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혼자 거리를 돌아다니는 강아지 한 마리를 발견한 토니 씨가 이 강아지를 안아 친구 집으로 데려와 버렸던 겁니다.

SBS

토니 씨는 "나와 친구는 '바이올렛'이라는 이름을 붙여주고 밤새 강아지와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며 "더 끔찍한 것은 이미 이렇게 술에 취해 강아지를 데려온 것이 벌써 세 번째라는 것이다"고 밝혔습니다.

다행히 한밤중 납치된 강아지는 다음날 주인을 품으로 돌아갔습니다. 강아지 주인도 너그럽게 토니 씨의 행동을 이해해주었습니다.

토니 씨는 "갑자기 강아지를 잃어버리고 놀랐을 주인에게 죄송하다"며 "앞으로 이 술버릇을 꼭 고치겠다"고 전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 Mirror 홈페이지 캡처, 픽사베이)

[조도혜 작가, 김도균 기자 getset@sbs.co.kr]

☞ [다시 뜨겁게! 러시아월드컵 뉴스 특집] 바로가기
☞ [박지성과 다시 뜨겁게!] 경기 하이라이트 모아보기!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