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위대한 쇼맨’ 원작 뮤지컬 ‘바넘’, 8월 개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영화 ‘위대한 쇼맨’의 원작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이 오는 8월 7일(화) 개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우리에게 잘 알려진 휴 잭맨 주연의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의 원작으로 서커스를 지상 최대의 엔터테인먼트로 만들어 낸 PT. 바넘의 생애를 기반으로 하여 만들어졌다. 1980년 초연을 시작으로 1982년까지 854회의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기존 뮤지컬에서는 볼 수 없는 서커스를 극에 자연스럽게 녹여 내며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 최고의 쇼 뮤지컬이라 평가 받는 작품이다.

더불어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하는 작품답게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의 브로드웨이 오리지널 프로덕션은 1980년 토니상 10개 부분에 노미네이트(남자주연상, 무대디자인상, 의상디자인상, 작품상, 극작상, 작곡상, 여자주연상, 연출상, 안무디자인상, 조명디자인상) 되었으며, 이 중에서 남자주연상, 무대디자인상 그리고 의상디자인상을 수상했다. 또한 작품의 오리지널 런던 프로덕션은 1981년 로렌스 올리비에상 3개 부분에 노미네이트(남자주연상, 신작뮤지컬상, 뮤지컬 부문 공로상) 되어 남자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올 여름, 완성도 높은 대본과 음악을 통해 관객들을 시원한 쇼뮤지컬의 세계로 안내할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오는 8월 7일(화)부터 10월 28일(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