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창원소식]마산대, 교직원 대상 1학기 종강 연수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15일 경남 창원시 마산대학교 청강기념관 1층 강당에서 교직원 대상 종강기념 연수에 앞서 이종섭(왼쪽) 마산대학교 총동문회장이 오식완 총장에게 지난 5월 축제기간 중 총동문회에서 마련한 장학기금 220만여원을 전달하고 있다.2018.06.15.(사진=마산대학교 제공) photo@newsis.com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마산대, 교직원 대상 1학기 종강 연수 진행

경남 창원에 있는 마산대학교(총장 오식완)는 6월 15일 오후 청강기념관 1층 강당에서 전체 교직원을 대상으로 '2018학년도 1학기 종강 기념 교직원 연수'를 진행했다.

연수는 정은주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위촉 강사의 성폭력 및 성매매 예방 교육과 동영상 시청, 부처별 학사 일정 · 학사업무 처리 안내 등으로 이뤄졌다.

이날 연수에 앞서 이종섭 마산대학교 총동문회장은 오식완 총장에게 지난 5월 축제 기간에 총동문회에서 마련한 장학기금을 전달했다.

◇경남장애인재활지원센터 "컴퓨터 기증받아요"

경남장애인재활협회 재활지원센터는 15일 저소득층 장애인 가정에 전달할 컴퓨터를 기증받는다고 밝혔다.

이 센터는 장애인의 정보 격차 해소를 위해 컴퓨터를 기증받아 기초생활수급대상자 또는 차상위계층 장애인에게 전달하는 '사랑의 PC 나누기 사업'을 매년 추진하고 있다.

후원 가능 PC 사양은 듀얼코어 이상의 중고 컴퓨터 및 모니터, LCD 모니터, 신제품 컴퓨터이다.

수거는 기증자가 원하는 방법에 따라 직접 수거하거나 택배로 받을 수 있다.

기증은 경남장애인재활협회 재활지원센터(창원시 의창구 원이대로 450 창원종합운동장 별관 9호)로 보내면 된다.

문의는 경남장애인재활협회 재활지원센터(055-267-0700)로 하면 된다.

hjm@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