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뉴이스트 W, 컴백 카운트다운 '세련미 가득'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뉴이스트 W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뉴이스트 W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콘셉트가 담긴 개별 및 단체 오피셜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뉴이스트 W는 개별 및 단체 오피셜 포토를 통해 거부할 수 없는 짙은 눈빛과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여기에 멤버마다 풍기는 세련미와 절제미를 동시에 담아낸 카리스마까지 더해지며 새 앨범에 담길 변신과 주제에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렌은 가장 먼저 공개된 멤버답게 단 한 장만으로도 그윽한 눈빛과 섬세한 표정으로 시선을 끌었다. 뒤이어 공개된 멤버 JR은 그림자를 뒤로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가 돋보이는 댄디한 스타일링을 드러내며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어 멤버 아론은 어딘가를 향한 아련한 눈빛을 담아내며 위태로운 표정과 분위기를 이어 수트남의 도발적인 매력을 담아냈다.

특히, 멤버 백호는 신비로운 달 배경을 뒤로 한 채 베일 듯이 날카로운 눈빛과 한층 짙어진 남성미로 돌아와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뉴이스트 W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시도하는 라틴 팝 장르의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를 선보인다고 밝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전곡 음원을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