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45745247 0432018061445745247 04 0401001 5.18.4-RELEASE 43 SBS 0

[영상pick] 땅콩 과자 훔치려다 딱 걸린 다람쥐…줄행랑 치면서도 과자 봉지 사수 '깜찍'

글자크기


[SBS 뉴스 사이트에서 해당 동영상 보기]



몰래 땅콩 과자를 훔치려다 딱 걸려 후다닥 도망가는 다람쥐의 귀여운 모습이 포착돼 화제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2일, 동물 전문 매체 더도도는 미국 플로리다주에 위치한 테마파크 디즈니 매직 킹덤의 한 선물 가게에서 찍힌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9일, 브리아나 브래드쇼는 본인의 페이스북 계정에 "작고 귀여운 도둑이 디즈니 매직 킹덤에 나타났다"는 글과 함께 다람쥐의 모습이 담긴 영상 한 편과 사진 세 장을 올렸습니다.

영상 속 노란색 과자봉지 더미 안에서 꾸물거리는 다람쥐 한 마리가 보입니다.

곧 직원으로 보이는 한 여성이 다람쥐를 발견하고는 손을 흔들며 내쫓는 시늉을 합니다.

그러자 다람쥐는 과자 봉지를 입에 문 채 요리조리 움직이더니 잽싸게 뛰어내려 달아납니다.

급히 달아나면서도 마지막 순간까지 입에서 과자 봉지를 놓치지 않으려 안간힘을 씁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이후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삽시간에 퍼져나갔고, 현재 조회 수 159만 회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사랑스럽다", "너무 귀엽다", "다람쥐 도둑이 경찰에 잡히면 어떤 처벌을 받을까?" 등의 댓글을 남기며 재미있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상 픽'입니다.

(출처= 유튜브 CBS News, 사진= 페이스북 Brianna Bradshaw)

[한류경 작가, 김도균 기자 getset@sbs.co.kr]

☞ [#아이보트챌린지] 투표 인증샷 참여하러 가기!
☞ [마부작침 #페이미투] 남녀 임금차별 실상 공개
☞ [다시 뜨겁게! 러시아월드컵 뉴스 특집] 바로가기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