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케이티, 해외러브콜 속 ‘리멤버’ M/V 조회수 230만뷰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안하나 기자] 가수 케이티(KATIE)의 기세가 식지 않고 있다.

지난 6일 공개된 케이티의 첫 번째 싱글 ‘리멤버(REMEMBER)’ 뮤직비디오는 14일 오전 유튜브 조회수 230만뷰 돌파에 성공했다.

뮤비 공개 3일도 채 안된 시점에서 조회수 100만뷰 고지를 가뿐하게 밟았던 ‘리멤버(REMEMBER)’는 전 세계 누리꾼들의 꾸준한 관심 속 230만뷰를 넘어섰고, 300만뷰에도 빠른 시간 내 순조롭게 도달할 전망이다.

매일경제

케이티 해외러브콜 사진=액시즈(AXIS)


SBS ‘K팝스타4’ 우승 후 3년 만에 첫 번째 싱글 ‘리멤버(REMEMBER)’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며 화제를 모은 케이티는 미국의 가장 권위 있는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집중 조명했을 정도로 글로벌한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리멤버(REMEMBER)’는 최근 전 세계 1위 스트리밍 서비스로 평가받는 스포티파이의 가장 트렌디한 플레이리스트 ‘NEW musicfriday’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뤄냈고, 미국 애플뮤직 탑 플레이리스트로 꼽히는 ‘Best of the Week’에도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아이튠즈, 애플뮤직 등 글로벌 차트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전 세계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는 중이다.

데뷔한 지 열흘도 되지 않은 케이티가 벌써부터 놀라운 성과를 써내려가자 해외 레이블들은 그에게 잇따라 뜨거운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케이티는 곧 미국으로 출국해 뉴욕 및 LA에서 현지 관계자들과 미팅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mk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