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45739759 0312018061445739759 07 0708001 5.18.4-RELEASE 31 스타데일리뉴스 0

고정아클리닉, 다이어트 '전담마크 바디솔루션' 제공

글자크기
스타데일리뉴스

고정아클리닉 고정아 원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어느덧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둔 요즘, 날씬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한 사람을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다. 이들은 빠른 효과를 위해 인터넷에 떠도는 연예인다이어트 방법을 무작정 따라 하거나 극단적인 식이조절과 과도한 운동으로 체중감량을 노리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의 경우 다이어트를 중단한 후 살이 다시 찌는 요요현상을 겪게 되거나 건강을 해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또한 유명한 다이어트 방법이라 해도 누구에게나 효과를 보이는 것은 아니며,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으므로 살이 빠지지 않을 수도 있다.

요요현상 없이 체중감량을 원한다면 다이어트에 앞서 개인의 체형 및 체질을 파악한 후 평소 생활습관과 식습관, 유전적인 요인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살이 찌게 된 근본적인 문제를 개선하는 것이 다이어트 효과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라 볼 수 있다.

고정아클리닉에서는 국가대표 선수 주치의 경력의 고정아 대표원장이 직접 관리하는 1:1 맞춤형 프로그램인 '전담마크 바디솔루션'을 선보였는데 기존에 흔히 볼 수 있었던 획일화된 시술이 아닌 개인별 전담 코칭을 통한 맞춤 시술과 시술 후 꼼꼼한 애프터 케어를 제공한다.

또 병원을 방문하지 않을 때에도 집에서 혼자 관리할 수 있도록 인바디 기능이 있는 체중계를 지급하는데 이 때 인바디 기능이 있는 스마트 체중계를 함께 지급하여 체중뿐 아니라 체지방과 체수분, 골격근량, BMI지수등 신체정보를 상세하게 분석하여 체계적이고 스마트한 체중관리를 도와준다.

고정아 원장은 "다이어트를 통해 살을 빼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보다 더 중요한 것은 체중 감량 후 다시 살이 찌는 요요현상을 겪지 않도록 체질을 개선하는 것이다"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숙련된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 후 개개인에게 꼭 맞는 최적화된 다이어트 방법을 실행하고 평소 생활습관 또한 개선해야 효과가 좋다"고 설명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