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현대차 ‘라 리가’도…‘AT 마드리드’ 후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잉글리쉬 프리미어 리그에 이어 세계적 축구강국 스페인의 ‘라 리가(La Liga)에서도 현대자동차를 만날 수 있게 됐다. 현대차는 스페인 명문 축구클럽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글로벌 자동차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2일(현지시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홈구장인 ‘완다 메트로폴리타노’ 경기장에서 레오폴도 사트루스테기 현대차 스페인법인 총괄 디렉터(사진 왼쪽 ), 엔리케 세레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회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계약 체결식을 가졌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차는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2021년까지 선수단 유니폼 소매, 경기장 내 광고판 등에 현대차 로고를 적용하고, 홈구장인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에 차량을 전시하는 권한을 갖게 된다. 최근에는 잉글리쉬 프리미어 리그(EPL) ‘첼시 FC’와 후원 계약을 맺은 데 이어 스페인 라 리가 소속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파트너십 구축을 발표한 현대차는 유럽시장에서 축구 스포츠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안드레아스-크리스토프 호프만 현대차 유럽법인 상품ㆍ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유럽 유수 국가들의 축구팀 후원을 통해 현대차 브랜드의 열정과 역동성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환 기자/attom@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