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종합] 윤은혜→견미리·이유비 모녀까지…지방선거 투표 완료 ★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6·13 지방선거 투표일인 13일 오후 서울 성동구 옥수종합사회복지관(옥수동 제4투표소)에서 배우 윤은혜가 투표를 마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8.6.13./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6·13 지방선거 투표가 종료됐다. 배우 윤은혜부터 견미리·이유비·이다인 모녀까지, 스타들도 지방선거 투표를 완료했다.

윤은혜는 지방선거 투표일인 13일 오후 서울 성동구 옥수종합사회복지관에서 취재진에 포착됐다. 수수한 차림에 민낯으로 모습을 드러낸 윤은혜도 이날 유권자로서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뉴스1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일인 13일 오후 서울 성동구 옥수종합사회복지관(옥수동 제4투표소)에서 배우 윤은혜가 투표를 마친 뒤 투표소를 나서고 있다. 2018.6.13./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이다인 인스타그램 © News1


'배우 모녀' 견미리와 이유비, 이다인도 투표 인증 릴레이에 동참했다. 이날 이다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 모녀 투표 완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손등에 투표 도장을 찍고 환하게 웃고 있는 견미리와 이유비, 이다인 자매의 모습이 담겼다. 세 사람 모두 남다른 미모로 눈길을 끈다.

뉴스1

정유미 인스타그램 © News1


현재 매주 방송 중인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에서 열혈 초임 검사 은솔 역으로 활약 중인 정유미도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이날 정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촬영 가기 전. 투표했어윰"이라며 "도장은 희미하지만, 나의 한표는 정확하게! 모두가 행복한 우리나라가 되길"이라는 바람이 담긴 글을 올렸다.

이밖에도 배구선수 김연경도 마감 시간을 앞두고 끝까지 투표를 독려했던 모습으로 관심을 받았다. 그는 "투표하는 날.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모든 사람들의 한 표가 소중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도 "6시까지라고하니 아직 못하신 분들 어서어서 투표하세요!"라고 독려하기도 했다.

뉴스1

조현영 인스타그램 © News1


한편 6·13 전국 동시 지방선거 투표는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국 1만4134개 투표소에서 실시됐다.
aluemchang@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