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팝업무비]'쥬라기 월드2' 예매율 1위…'오션스8'vs'탐정2' 비등비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오션스8', '탐정: 리턴즈' 포스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신작들 사이에서도 굳건히 예매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13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현재 31.9%로 예매율 1위다. 예매량은 5만 8215장이다. 이 영화는 지난 6일 전세계 최초 개봉 후 개봉 4일째 200만 돌파, 개봉 5일째 300만 관객 돌파까지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며 400만 고지도 눈앞에 두고 있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폐쇄된 '쥬라기 월드'에 남겨진 공룡들이 화산 폭발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하고, 존재해선 안 될 진화 그 이상의 위협적 공룡들까지 세상 밖으로 출몰하는 대위기를 그린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이러한 가운데 시리즈물 '오션스8', '탐정: 리턴즈'이 오늘(13일) 나란히 개봉해 극장가 판도의 변화가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션스8', '탐정: 리턴즈'가 개봉하자마자 검색어에 오르는 등 관심이 뜨겁기 때문이다.

예매율 2위의 주인공은 할리우드 명품 여배우들이 총출동한 '오션스8'이다. '오션스8'은 예매율 21.9%, 예매량 3만 9886장이다. 권상우, 성동일 주연의 '탐정: 리턴즈'는 예매율 18.3%, 예매량 3만 3329장으로 3위에 올랐다.

이처럼 7일 연속 박스오피스 왕좌를 놓치지 않고 있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신작들이 개봉했음에도 불구 예매율에 있어서도 계속해서 1위 자리를 지켜내고 있다. 하지만 '오션스8', '탐정: 리턴즈'가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과 수치적으로 큰 차이는 나지 않고 있다.

무엇보다 이날은 평일이긴 하지만 6.13 지방 선거로 휴일인 만큼 평소보다 더 많은 관객들이 영화관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개봉 8일째 1위를 차지하며 극장가 강자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해낼지, 아니면 '오션스8', '탐정: 리턴즈' 중 새로운 다크호스가 탄생할지 지켜볼 일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