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여성전용 프리미엄 독서실 `그린램프걸즈` 도곡캠퍼스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토스터디의 여성전용 프리미엄 독서실 그린램프걸즈 도곡캠퍼스가 많은 여학생들의 관심 속에 6월 11일 성공적으로 오픈했다.

그린램프걸즈 도곡캠퍼스는 개인 컨디션에 따라 공간과 좌석 선택이 가능한 프리미엄 독서실로, 학생들에게 최고의 시설을 제공한다. 그린램프걸즈 도곡캠퍼스는 은광여고, 진선여고, 숙명여고 등 여학생들의 접근성이 좋은 지역에 위치해 학습 동기가 높은 고등학생들의 많은 수요가 예측된다.

그린램프걸즈는 본사에서 전문교육을 이수한 여성 매니저들의 관리와 동기부여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까지 마련, 이를 통해 장기간의 수험 생활로 지칠 수 있는 회원들이 보다 편하게 공부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간구성을 비롯해 각종 편의서비스, 장기 레이스를 성공적으로 돕기 위해 공부시간 누적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마일리지 프로그램 제공 등으로 학습 동기를 고취시킬 방침이라고 밝혔다.

그린램프걸즈 도곡캠퍼스 관계자는 “그린램프걸즈는 같은 시기를 먼저 보낸 언니로써 ‘수험생활’이라는 장기 레이스에서 ‘나 혼자만 이렇게 힘든건가?’라는 생각을 하는 회원들에게 응원과 격려를, 매너리즘에 빠진 회원에게는 동기부여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가장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회원들이 장기 레이스를 완주할 수 있도록 기존의 프리미엄 독서실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린램프걸즈 도곡캠퍼스는 현재 오픈이벤트로 3일동안 정회원들과 똑 같은 환경으로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1~3개월 정회원 등록시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친구와 함께 정회원으로 등록하면 2명 모두 그린램프라이브러리 회원들만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몰에서 즉시 사용가능한 3,000 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프리미엄 독서실 중 유일하게 전국 43개 이상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는 그린램프라이브러리는 오는 7월 중순 잠실역 인근에 직영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