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홍대던전, 애니송의 전설 'JAM Project'와 콜라보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는 6월 9일(토)부터 29일(금)까지 ‘예스24 홍대던전’ (대표 김석환)에서 일본 애니송의 전설 ‘JAM Project(잼프로젝트)’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예스24 홍대던전'은 온라인 서점 예스24의 자회사 '와이앤케이' 미디어가 지난 2017년 6월에 설립한 서브컬처 복합 문화공간으로, '소녀전선'의 IP를 활용한 제품 판매 등 다양한 독점 제안 매장으로 인기를 얻어 왔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잼프로젝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일본 애니메이션송의 전설이라 불리우는 잼프로젝트의 내한을 기념하여 성사된 것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홍대던전에서는 'JAM Project 콜라보 카페'를 운영해 기간 한정 메뉴 판매는 물론, 멤버들이 실제 착용하던 무대 의상 전시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JAM Project가 직접 한국어로 노래한 '강철의 워리어'(게임 슈퍼로봇대전X의 주제가) 음원도 특별 판매 예정에 있어, JAM Project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JAM Project의 내한 콘서트는 오는 6월 23일(토), 24일(일) 양일에 걸쳐 있을 예정이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학동 기자 <igelau@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