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풍무지구 최강 스펙의 오피스텔, ‘김포 풍무역 웰라움 퍼펙트 시티’ 수요자 관심 고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서건설㈜이 공급하는 ‘김포 풍무 웰라움 퍼펙트 시티’에 많은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방문 및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8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한 ‘김포 풍무역 웰라움 퍼펙트 시티’ 모델하우스가 일대 교통을 마비시킬 만큼 주말 내내 인산인해를 이뤘기 때문이다.

어제 진행된 경품행사에도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김포 풍무역 웰라움 퍼펙트 시티’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지역 내 최대규모, 단지내 CGV 입점, 김포도시철도 골드라인 호재 등 다양한 특장점에 관련된 수익률과 세제혜택에 관련된 방문객들의 문의가 주말 내내 주를 이뤘다.

이처럼 ‘김포 풍무 웰라움 퍼펙트 시티’가 뜨거운 관심 받는 이유는 아파트와 버금가는 스펙을 보유하고 있는 오피스텔로 평가되기 때문이다. ‘김포 풍무 웰라움 퍼펙트 시티’는 김포 풍무2지구 도시개발구역 최고 중심지로 평가되는 곳에 들어선다. 수요자들의 선호하는 전용면적 21~45㎡ 소형평형으로만 공급되며 지하 5층~지상 14층, 총 567실로 지역 내 ‘최대규모’를 자랑한다.

더불어 지역 내 ‘최초’로 단지 내 대형 CGV 영화관 입점까지 확정됐다. 김포에 없었던 대형 CGV 영화관 입점으로 많은 배후수요와 유동인구가 몰려 투자가치가 높아지는 것은 물론 입주민들은 멀리 나가지 않고 단지 내에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어 일석이조다.

실제로 교통호재 역시 ‘김포 풍무역 웰라움 퍼펙트 시티’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 ‘골드라인’으로 불리는 김포도시철도(전체 공정률 약 94%) 풍무역(가칭)이 개통되면 이를 통해 공항철도는 물론 지하철 5 .9호선로 환승이 용이해 서울 주요도심으로의 접근성이 대폭 향상될 전망이다. 또 올림픽대로를 등을 이용하면 서울을 대표하는 주요 업무지구인 여의도(20분 대)와 강남(40분 대)의 이동도 원활할 것으로 보인다.

우수한 원스톱 생활 인프라도 보유해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단지 인근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가 위치하고 있으며, 김포시청, 풍무파출소, 종합운동장, 풍무중앙공원, 김포근린공원 등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는 입지적 장점을 갖췄다.

결국 ‘김포 풍무 웰라움 퍼펙트 시티’는 지역 내 ‘최대규모’의 오피스텔이라는 점과 더불어 지역 ‘최초’로 단지 내 CGV 영화관 입점 확정, 교통인프라, 원스톱 생활인프라까지 갖춘 ‘퍼펙트’한 단지로 투자자들의 이목을 확실하게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김포 풍무역 웰라움 퍼펙트 시티’ 모델하우스에서는 풍부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4일(일) 대용량 LG냉장고(821L)와 다이슨 청소기, 딤채 쁘띠김치냉장고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며, 7월 8일(일)에도 방문고객 경품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많은 수요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김포 풍무역 웰라움 퍼펙트 시티’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김포시 김포대로 752(사우동 493-7번지)에 위치하며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파이낸셜뉴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