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내 속을 부드럽게…푸르밀 ‘속풀어유’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푸르밀’ 속풀어유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유제품 전문 기업 푸르밀이 숙취해소에 좋은 ‘속풀어유’를 오는 13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속풀어유는 푸르밀과 GS리테일의 PB브랜드 ‘YOU US(유어스)’가 함께 내놓은 제품으로 밀크씨슬추출분말 230mg과 헛개나무 추출액, 대추 추출액 등 건강 원재료에 신선한 우유를 더한 제품이다.

건강 원재료와 우유가 함유되어 고소함과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평소 잦은 회식으로 속이 불편한 직장인들은 물론 건강 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신제품에는 국내 유업계 최초로 종이 소재의 포장 용기 ‘카토캔’을 적용했다. 카토캔은 기존 알루미늄 캔보다 가볍고 생산과 재활용 과정에서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적은 친환경 용기로 일본과 유럽 등에서는 보편화되어 있는 신소재로 국내에서는 삼양 패키징에서 생산하고 있다.

제품 디자인에는 2018년 황금개띠해를 맞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시바견 캐릭터를 내세워 트렌디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내 속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속풀어유’ 문구를 넣어 제품 특징을 전달한다.

속풀어유는 전국 GS25와 GS수퍼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2000원(230mL)이다.

한편 푸르밀과 GS리테일은 지난해 기준 약 1800억에 달하는 국내 숙취해소 음료 시장에 주목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취향에 맞춘 이색 신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