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해시태그] 故 종현 반려견 발견...친누나 "협조 덕분, 감사드립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인턴기자] 그룹 샤이니의 멤버 고(故) 종현의 반려견이 발견됐다.

고 종현의 친누나 김소담 씨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반려견 루를 찾는 게시글을 올렸다. 그는 "종현이가 가족과의 소통단절을 우려하며 제 품에 안겨준 저의 소중한 가족 루를 잃어버렸습니다. 가슴이 또 한번 무너지고 있습니다"라며 "제발 루가 저희 가족의 품으로 돌아 올 수 있도록 주변에 관심을 가지며 돌아봐 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 사실이 알려지자 샤이니 팬들은 물론 많은 대중들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생전 그가 여러 방송이나 인터뷰에서 종종 언급했던 반려견이었기 때문. 많은 사람등른 여러 유기견 보호소에 연락을 하는 것은 물론 SNS를 통해 해당 상황을 공유하며 반려견의 행방을 함께 찾았다.

노력 덕분에 28일 오후, 김 씨의 인스타그램에는 반려견 루를 찾았다는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김 씨는 "루 찾았습니다!!!!!!! 여러분의 협조 덕분에 찾았습니다! 정말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품에 안겨있는 반려견의 모습을 함께 공개했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은 "정말 다행이다" "고생도 하고 걱정도 많이 하셨을텐데 편히 쉬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전했다.

한편 샤이니는 정규 6집 첫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1(‘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1)을 발표했다. 또한 타이틀곡 '데리러 가(Good Evening)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고 종현 친누나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