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MBC 개표방송 '선택 2018', 이이경 주연 미니 웹드라마 3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텐아시아

MBC ‘선택 2018’ 웹드라마의 이이경/사진제공=MBC

MBC 선거 개표 방송 ‘선택 2018’이 배우 이이경이 출연한 미니 웹드라마 3편을 차례로 공개한다.

월화드라마 ‘검법남녀’에서 열혈 형사 차수호로 열연 중인 이이경은 바쁜 스케줄 가운데에서도 웹드라마 촬영에 임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이번 주 공개되는 3편의 영상은 ‘선택’이라는 주제를 다양한 방식으로 풀어낸다.

먼저 오늘(28일) 공개된 첫 번째 웹드라마는 이이경과 극 중 조카로 보이는 아이가 인형 뽑기를 하고 있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이경은 쉽사리 뽑히지 않는 인형을 눈 앞에 두고 실망하는 조카를 즐겁게 해 주기 위해 비상금을 쓸 것인가 말 것인가 고민한다.

이이경이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흥미로운 반전이 펼쳐졌다. 2분 20여 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재미와 감동이 모두 담기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두 번째 웹드라마는 오는 30일 공개된다. 영상 속에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변신한 이이경이 동료들과 함께 당구 게임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직장 상사와 식사 내기 당구를 하게된 이이경. 이미 여러 번 이긴 전력이 있는 그가 이번에도 실력대로 이길 것인지, 아니면 상사와의 원활한 관계를 위해 져 줄 것인지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된다. 그가 결정을 내린 이후에 반전이 이어진다. 에필로그 역시 반전을 거듭하며 흥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오는 6월 1일 공개될 영상은 ‘돌잡이’ 편이다. 이이경은 돌잡이를 하는 아기의 입장에서 내레이션을 한다. 특히 판사봉과 돈 사이에서 고민하는 아기의 입장을 리얼(?)하게 살려낼 예정이다. 결국 아이의 선택은 무엇이었을지, 그리고 성장한 아이가 실제로 갖게 된 직업은 무엇인지 예상치 못한 전개로 큰 재미를 이끌 예정이다.

세 편의 웹드라마는 ‘선택 2018’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