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비투비,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 컴백 스케줄러 공개..기대감 UP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안하나 기자] 비투비가 오는 6월 18일 열한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확정 지은 가운데 컴백 스케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오늘 28일 0시 비투비의 공식 SNS를 통해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의 컴백 스케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에 시동을 건다.

오늘 공개된 스케줄 티저에 따르면 오는 6월4일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된 후 순차적으로 두 번째, 세 번째 콘셉트 이미지, 트랙리스트, 오디오티저, 멤버별 티저 영상이 이틀에 걸쳐 공개된 후 발매 당일인 18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오후 6시 열한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의 전곡 음원이 공개될 것임을 예고했다.

매일경제

비투비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특히, 9일에는 선공개곡 ‘The Feeling’의 오디오티저가 공개된 후 11일에는 선공개곡 ‘The Feeling’의 음원 발표를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질 예정이다.

비투비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정규2집 ‘Brother Act.’로 음원차트 1위, 음악방송 7관왕을 기록하고 뮤지컬과 각종 예능을 통해 활발한 개인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현재 비투비는 새 앨범 준비와 함께 오는 6월 16일 5년 만에 개최되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의 패밀리콘서트 ‘2018 UNITEDCUBE -ONE-(유나이티드 큐브 원)’준비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mk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