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SKB, 기업 통신서비스 결합상품 '스마트비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세관 기자] [기업 통신서비스와 보안서비스를 하나로…필요한 보안서비스 직접 변경해 사용]

머니투데이

SK브로드밴드는 27일 중소기업 대상으로 간편하게 사무실 통신보안문제를 해결하고, 통신비도 절감할 수 있는 Smart Biz 결합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사진제공=SK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가 인터넷과 전화, CCTV(폐쇄회로TV), 보안서비스를 하나로 묶은 기업전용 통신서비스를 선보인다.

SK브로드밴드는 27일 간편하게 사무실 통신보안문제를 해결하고, 통신비도 절감할 수 있는 중소기업 적합 서비스 '스마트비즈(Smart Biz)'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비즈는 기업용 인터넷 상품에 가입하면서 유선전화, IPTV(인터넷TV), 보안서비스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결합상품이다.

특히, 스마트비즈 결합상품에 포함된 온디멘드(On-Demand) 보안서비스에는 오픈소스를 활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술이 반영됐다. 필요한 보안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변경해 사용 및 관리할 수 있다.

스마트비즈 사용을 원하는 개인사업자나 법인은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와 전화, 전국 대리점 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고영호 SK브로드밴드 기업성장사업본부장은 "스마트비즈로 개인정보보호, 해킹 방지 등 강력한 보안서비스를 합리적 가격에 사용하고 통신비도 절약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김세관 기자 sone@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