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Oh!쎈리뷰]'같이살래요' 이상우, 한지혜에 출국사실 알렸다 '충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수형 기자] '같이 살래요'에서 한지혜가 이상우의 출국사실을 알았다.

26일 방송된 KBS2TV 주말 드라마 '같이 살래요(연출 윤창범, 극본 박필주) '에서 유하(한지혜 분)가 은태(이상우 분)이 곧 떠날 거란 사실을 알게됐다.

효섭(유동근 분)은 현하(금새록 분)에게 희경의 만행을 듣곤 당장 해아물산으로 찾아갔다. 겁이 난 현하는 이를 선하(박선영 분)에게 알렸다. 효섭을 막기위해 먼저 도착한 선하는 참으라고 효섭을 말렸다. 하지만 효섭은 "더이상 유하소문 못 내도록 다 밝힐 것"이라면서 "우리가 뭘 잘못했다고 당하냐, 은수 생각해서라도 우리가 참고살면 안된다"며 희경에게 찾아갔다.

희경은 찾아온 효섭에게 먼저 선수쳤다. 결혼파탄 책임을 물은 것. 유하가 불임이란 뻔한 거짓말을 했으며, 은수가 성운이 아이가 아니란 것까지 전하며 검사결과서까지 내밀었다. 희경은 "이혼할 때 뻔한 거짓말 믿었지만 은수가 박유하의 친딸일 수도 있다 생각했다"고 쐐기를 박았고, 효섭은 충격을 받았다.

효섭은 유하를 집으로 불러내, 이 사실을 물었다. 효섭은 오히려 유하를 걱정, 효섭은 "나한테 이럴 정도면 너한테 얼마나 많은 비수를 꽂았을까, 왜 그런 꼴을 당하고 살았냐 , 우리 집 자랑인 네가 불륜이니 더러운 소리를 듣고 살았냐"며 속상해했다. 이어 "도와달라고 말하지, 내가 아무리 힘이 없어도 들어주고 욕하는거 대신 해줄 수 있었다"며 가슴아파했다.

유하는 성운이 아이를 못 가진다는 것과 유일한 약점인 그 부분을 숨겨주는 것이 책임인 것 같았다며 가족에게 말 못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효섭은 "그 놈 지키려다 은수 다칠 것. 그것만 기억해라"고 당부했다.
이어 은수 입양사실을 물었고, 유하는 입양이 아니라 했다. 그러면서도 "어쩌면 최희경이 휘두르는 칼, 자신이 쥐게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안심시켰다.

한편, 유하는 은태와 함께 식사하던 중, 출국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재형은 "곧 갈거다, 그때까지 밥 같이 먹자"면서 "이제 혼자 먹기 싫다 , 버릇 드린 사람이 책임져야한다"며 은근슬쩍 유하에게 마음을 보였다.

/ssu0818@osen.co.kr

[사진] '같이 살래요'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