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부산서 폭발물 오인 신고, 확인결과 굴착용 코어드릴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25일 오후 2시 10분께 부산 수영구 노인복지관 신축 공사장에서 폭발물로 추정되는 물체가 발견됐다는 신고가 112에 접수돼 경찰과 군이 현장을 통제한 채 정밀분석을 벌인 결과, 해당 물체는 공사현장에서 사용하는 굴착용 코어드릴로 확인됐다. 2018.05.25. (사진=부산경찰청 제공)yulnetphoto@newsis.com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25일 오후 2시 10분께 부산 수영구 노인복지관 신축 공사장에서 폭발물로 추정되는 물체가 발견됐다는 신고가 112에 접수됐다.

폭발물 의심 물체는 길이 0.7~1m, 둘레 12㎝이며 포탄과 비슷한 모양이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과 군은 현장을 통제한 채 정밀분석을 벌인 결과, 해당 물체는 공사현장에서 사용하는 굴착용 코어드릴로 확인됐다.

뉴시스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25일 오후 2시 10분께 부산 수영구 노인복지관 신축 공사장에서 폭발물로 추정되는 물체가 발견됐다는 신고가 112에 접수돼 경찰과 군이 현장을 통제한 채 정밀분석을 벌인 결과, 해당 물체는 공사현장에서 사용하는 굴착용 코어드릴로 확인됐다.2018.05.25. (사진=부산경찰청 제공)yulnetphoto@newsis.com


경찰 등은 곧바로 상황을 해제했고, 해당 물체는 군에서 수거했다.

yulnetphoto@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