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오피셜] 호나우지뉴, 결혼설 반박 방송 인터뷰 예고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강대호 기자] 호나우지뉴(브라질)가 ‘여자 둘과 동시에 결혼한다’라는 내용을 골자로 하는 외신을 부인하기 위해 직접 방송에 출연한다.

남미 최대 미디어 ‘글로부’는 25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산하 채널 스포르TV의 ‘에 고우’라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호나우지뉴 단독 인터뷰를 방영하겠다고 공지했다.

앞서 ‘글로부’는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한 음악 행사장에서 호나우지뉴를 만나 진상을 물어봤다.

매일경제

호나우지뉴 2017 프리미어 풋살리그 기자회견 참석 모습. 사진=AFPBBNews=News1


국제축구연맹(FIFA) 100주년 기념 ‘위대한 125인’ 중 하나인 호나우지뉴는 “(지금까지 내가 들은) 가장 큰 거짓말”이라면서 “(여성 2명은 고사하고) 결혼 자체를 할 예정이 없다”라고 부정했다고 보도됐다.

‘글로부’는 “호나우지뉴는 유명 축구 스타이기에 각국 주요 신문이 모두 1인도 아닌 2명의 여자와 부부가 된다는 보도를 앞다퉈 내놓았다”라면서 “영국 왕실의 혼례가 얼마 전 있었다. 아마도 세계적인 결혼식 애호가들은 또 기대할 무언가가 필요했던 모양”이라고 오보를 비판했다.

호나우지뉴는 스페인 라리가의 FC바르셀로나 시절 207경기 94득점 71도움으로 전성기를 구가했다. 이후 이탈리아 세리에A의 AC밀란 소속으로도 95경기 26골 29어시스트라는 범상치 않은 활약을 보여줬다.

현역 은퇴 후 호나우지뉴는 5인조 축구 종목 ‘풋살’ 관련 활동도 전개해왔다. dogma01@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