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변산' 박정민 "래퍼 연기 위해 1년간 랩 연습, 너무 어려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MBC 'FM영화음악 정은채입니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박정민이 영화 '변산'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24일 방송된 MBC 라디오 'FM영화음악 정은채입니다’에는 배우 박정민이 출연했다.

박정민은 ‘변산’ 속 래퍼 연기를 위해 1년간 랩 연습을 해왔고 지금도 여전히 녹음중이라며 래퍼 연기가 전작 ‘그것만이 내 세상’의 피아노 연주보다 더 어렵다고 털어놨다.

또 "원래 힙합을 좋아해 ‘쇼 미더 머니’등의 프로그램을 즐겨봤다. 배우와 래퍼의 고민 지점이 비슷한 것 같다"며 힙합에 대한 진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박정민은 프로야구 팬으로서의 근황도 전했는데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의 팬인데 오늘도 이겼다. 요즘 행복하다. 다시 태어나면 운동 선수로 살아보고 싶다”는 이색 소망을 드러내기도 했다.

학창 시절 공부를 잘 했냐는 청취자의 질문에는 “전교 1등을 하기도 해 주변 학원에서 수강료를 무료로 해줄테니 다녀만 달라고 요청하기도 했다”는 깜짝 답변을 하기도 해 의외(?)의 학창시절 모습을 털어놓으며 스튜디오에 웃음꽃이 피기도 했다.

최근 출간한 에세이집 ‘쓸 만한 인간’이 맛깔나는 글 솜씨로 호평을 받고 있다며 축하하자 “두 번째 책을 내게 되면 익명으로 출판해 평가받고 싶다"고 해 작가로서의 욕심도 피력했다.

MBC FM4U(수도권 91.9MHz) ‘FM영화음악 정은채입니다’는 평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ichi@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