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Oh!쎈 현장] '성추행·협박' 이서원, 검찰 출석...묵묵부답 일관(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유지혜 기자] 배우 이서원이 동료 연예인을 성추행하고, 흉기로 위협한 혐의로 오늘 검찰 조사를 받는다.

배우 이서원은 24일 오후 2시 서울시 송파구 서울동부지검에 출석, 피의자 신분으로 포토라인에 섰다.

이날 서울동부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부(박은정 부장검사)는 이서원을 강제추행 및 특수협박 혐의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하기 위해 공개 소환했다.

이서원은 이날 검은색 옷과 모자를 쓰고 검찰청에 출석했다. 그는 많은 취재진에 둘러싸여있음에도 그대로 검찰청에 입장했다. 혐의 인정하냐는 질문에도 그는 묵묵부답으로 일관한 채 취재진을 지나쳤다.

한편 이서원은 술자리에서 동료 연예인인 A씨를 성추행하고 흉기로 위협한 혐의로 지난달 8일 서울 광진경찰서에 입건됐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이서원은 술자리에서 함께 술을 마시던 A씨에게 키스 등 신체 접촉을 시도하다 거부당했다. A씨는 강한 거부 의사 표시에도 이서원이 계속 신체 접촉을 시도하자 자신의 남자친구에게 전화해 도움을 요청했고, 이에 화가 난 이서원이 흉기로 A씨를 위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서원은 당시 112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됐고, 경찰은 이달 초 사건을 서울동부지검에 기소 의견으로 불구속 송치했다.

앞서 이서원의 소속사 측은 "어떠한 변명의 여지도 없다. 모든 분들께 머리숙여 사죄의 말씀 드린다"며 "현재 이서원도 본인의 경솔하고 잘못된 행동으로 상대방과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잘못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사죄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 진행될 조사에 성실하게 임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 이서원은 출연 예정이던 tvN 드라마 '어바웃타임'에서 하차했고, 입건 이후에도 출연해오던 KBS 2TV '뮤직뱅크'에서도 하차했다. / yjh0304@osen.co.kr

[사진] 이동해 기자 eastsea@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