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다솜 "가장 자신있는 몸매 부위? 허리, 골반 라인"[화보]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얼마 전까지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를 통해 물 만난 악녀 연기를 선보였던 배우 김다솜이 이번엔 건강하고 섹시한 보디 화보를 통해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24일 공개된 '코스모폴리탄' 6월호 화보 속에서 그녀는 그 동안 꾸준한 노력으로 만들어 낸 탄탄한 몸을 자신 있게 드러내고 건강한 에너지를 한껏 발산한 모습이다.

“바쁘더라도 반드시 시간을 내서 운동하려고 해요. 7-8년간 웨이트는 계속 해왔고 최근에 필라테스와 골프도 시작했어요. 최소 주3회 세가지 모두 번갈아 가면서 하고 있죠. 스케줄이 많아 운동할 수 없을 땐 집에서 한강까지 걷고 오거나 집안에서라도 돌아다니며 움직이려고 해요.” 라고 말하며 운동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그녀.

몸에서 가장 자신 있는 부위를 묻는 질문에 “허리, 골반 라인이에요! 근데 저는 장점을 부각시키기보다 단점을 보완하는 운동을 많이 하는 편이라 힙이나 복근을 단련시켜 주는 운동을 더 신경 써요. 힙이 올라가면 다리가 길어 보이고 복근이 잡히면 몸 전체 라인이 균형 잡혀 보이더라고요.”라고 답하며 본인의 몸을 잘 이해하는 운동 고수다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끝으로 “제 롤모델은 김남주, 김성령 선배님이에요! 보디뿐 아니라 연기에 있어서도 두 선배님은 닮고 싶은 뮤즈랄까. 그 분들처럼 잠깐 한시적인 거 말고 꾸준히 자기 관리해서 멋진 보디 라인을 유지하고 싶고 넓은 연기 스펙트럼까지 갖춘 배우로 거듭나고 싶어요!” 라며 배우로서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배우 김다솜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6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