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오디션 커플→동료"…서인국·박보람, 2년 열애 종지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서인국(좌) 박보람(우).사진=스포츠투데이 DB


가수 서인국과 박보람이 공개 열애 6개월만에 결별을 인정했다.

서인국 소속사 비에스 컴퍼니 측은 "약 한 달 정도 전에 헤어졌다.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아서 서로를 응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서인국과 박보람은 "1년 6개월 째 열애중"라고 밝히며 공개열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케이블채널 엠넷 '슈퍼스타K'출신으로 서인국은 2009년 방송된 시즌1 우승자 출신이다. 박보람도 이듬해 방송된 시즌2로 인기를 얻어 가요계로 진출했다. 오디션을 통해 대중의 앞에 나선 두 사람은 고민을 나누며 친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서인국은 군 문제로, 박보람은 부모님을 떠나보내며 힘든 시간을 보낼 때 두 사람은 서로에게 의지하며 연인 관계를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결별 소식에 네티즌들은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서인국은 '슈퍼스타K' 시즌1의 우승자로 연예계에 데뷔한 후 가수 뿐만 아니라 배우로 활동을 이어왔다. 그는 드라마 '응답하라 1997','고교처세왕','쇼핑왕루이'등의 작품을 통해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박보람은 슈퍼스타K' 시즌2에서 생방송 진출까지 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예뻐졌다'를 비롯해 긱스 릴보이가 피처링한 노래 '말려줘'와 길구봉구와 함께한 '결별' 등도 사랑을 받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