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종합] '아빠본색' 30kg감량 홍지민, 놀러 가서도 계속되는 다이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아빠본색' 다이어트에 성공한 홍지민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23일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도성수·홍지민 부부가 딸 로시·로라와 함께 워터파크 나들이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지민은 래쉬가드를 입고 워터파크에 등장했다. 홍지민은 구명조끼를 입기는 했지만,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다. 특히 홍지민은 워터파크에 놀러가서도 맛있는 고칼로리 음식 대신에 다이어트 식단을 선택했다. 홍지민은 집에서 직접 준비한 도토리묵과 오이를 꺼내 먹어 눈길을 끌었다.

홍지민은 최근에 약 30kg감량에 성공해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홍지민의 날씬한 몸매를 본 비슷한 또래의 한 여성은 "요즘 엄마들의 워너비"라고 홍지민의 미모를 칭찬했다. MC 김구라 역시 홍지민에 대해 "요즘 다이어트의 대명사"라고 말하며 노력 끝에 완벽하게 다이어트에 성공한 홍지민을 추켜세웠다.

'아빠본색'에서뿐만 아니라 홍지민은 "평소에 먹는 것을 좋아하지만 다이어트를 할 때는 저칼로리지만 포만감을 높이는 채소 쌈과 도토리 묵, 계란 흰자 찜을 주로 먹었다"라며 여러 방송을 통해서 다이어트 성공 후기를 전하며 여전히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