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나경원 비서 폭언 논란…청와대 국민청원에도 올라

댓글 20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자유한국당 나경원 의원의 비서 박 모 씨가 한 중학생과의 전화통화에서 막말과 폭언을 한 사실이 녹취록과 함께 온라인상에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어제(21일) 유튜브 '서울의 소리' 계정에는 박 씨로 추정되는 남성과 한 중학생의 통화 내용을 담은 녹취록이 공개됐습니다.

녹취록 속 남성은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을 원색적으로 비난하고 중학생으로 알려진 통화 상대에게 협박성 발언과 욕설을 쏟아냈습니다.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도 '나경원 비서 박 모 씨가 중학생을 상대로 벌인 막말을 가만둘 수 없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비롯해 이번 폭언 논란과 관련한 청원 글이 여러 건 올라왔습니다.

이런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 되자 박 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30대 중반이 넘은 어른으로 중학생에게 차마 하지 말아야 할 행동을 한 제 잘못을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겠다"며 "거듭 죄송하다는 말을 드린다"고 밝혔습니다.

나 의원도 페이스북을 통해 "의원실 소속 비서의 적절치 못한 언행으로 피해를 본 당사자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전적으로 직원을 제대로 교육하지 못한 저의 불찰"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해당 직원은 본인의 행동에 대해 깊이 뉘우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지고 사직서를 제출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권란 기자 jiin@sbs.co.kr]

☞ [다시 뜨겁게! 러시아월드컵 뉴스 특집] 바로가기
☞ [나도펀딩] 한효주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그림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