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글로벌대세' 몬스타엑스, 2만관객 속 日투어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정지원 기자] 몬스타엑스가 일본 전역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현지 투어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25일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일본 4개 도시, 6회 공연하는 몬스타엑스의 첫 번째 일본 라이브 투어 'PIECE'(피스)를 개최, 총 2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글로벌 대세돌’로서의 저력을 뽐냈다.

이번 일본 투어는 지난달 일본 첫 번째 정규 앨범 'PIECE'(피스) 발매를 기념해 개최됐다. 지난달 25일 후쿠오카로 시작을 알린 이번 투어는 27일 나고야, 5월 5~6일 오사카에 이어 17~18일 도쿄를 끝으로 화려한 막을 내렸다. 해당 공연이 일본에서 처음 진행되는 라이브 투어인 만큼 몬스타엑스는 강력한 무대와 다양한 퍼포먼스로 일본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몬스타엑스는 'PIECE'(피스)라는 제목으로 진행된 이번 투어에서 동명 정규 앨범인 'PIECE'(피스)의 타이틀곡 'PUZZLE'(퍼즐)을 비롯해 다양한 수록곡 무대를 선사하며 팬들의 높은 기대를 완벽히 충족시켰다. 앨범 'PIECE'(피스)가 일본 타워레코드 전점 종합 주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 위클리 차트 3위, 빌보드 재팬 핫앨범 차트 3위 등에 오르며 큰 화제를 모았던 만큼 많은 팬들은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

더불어 몬스타엑스는 지난 3월 발매한 앨범의 타이틀곡 ‘Jealousy’(젤러시)로 섹시하면서도 화려한 퍼포먼스로 매력적인 무대를 만들어냈고, 최근 미국에서 주목받으며 유튜브 조회수 6000만을 돌파한 곡 'HERO'(히어로)도 함께 선보이며 공연을 완성시켰다. 또한 몬스타엑스는 기존의 느낌과는 색다르게 록 버전으로 재해석한 ‘무단침입’, ‘신속히’의 무대를 펼치며 몬스타엑스만의 다채로운 음악성을 한껏 드러냈다.

몬스타엑스의 이번 일본 투어는 후쿠오카, 나고야, 오사카, 도쿄까지 일본 4개 도시, 6회 공연을 전석 매진시켰고, 2만여 명에 육박하는 관객들이 관람하며 일본 현지 몬스타엑스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일본 첫 번째 일본 라이브 투어 'PIECE'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5월 26~27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될 한국 콘서트를 비롯해 월드 투어 준비에도 박차를 가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