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Oh!쎈 리뷰] '나혼자' 中사극 꿈나무 헨리의 '윤아맘'(ft.100억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유지혜 기자] '나 혼자 산다'의 헨리가 중국 사극 촬영을 위해 소녀시대 윤아에게 조언을 구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헨리와 박나래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헨리는 단백질 음료를 마시며 운동에 임하는 모습으로 하루를 열었다. 그는 "요즘 많이 달라졌다. 관리하고 있다. 중국 사극 영화를 찍게 됐다. 몸짱 될 거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 중국 사극에서 주인공을 맡은 헨리는 촬영 준비에 한창이었다. 그는 "대사도 어렵고 몸관리가 가장 어렵다. 무술을 배워야 해서 그게 가장 오래 걸릴 것 같다. 그래서 스트레스가 되게 많다"고 고백했다.

그는 "중국어를 아예 못 읽는다. 말만 할 줄 알았다. 예를 들어 '니하오'가 있으면 이를 영어로 발음을 적어서 외웠다. 제 대본은 다 영어로 직접 만들었다. 대본 한 권 만드려면 20-30시간 계속 써야한다"고 고충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헨리는 중국에서 먼저 사극을 찍은 소녀시대 윤아를 만났다. 그는 윤아에 대해 "11년차 절친이다. 중국에서 엄청 대박난 사극을 찍기도 했다. 중국어 대본이 너무 어려워서 누구에게 도움을 받을까 하다가 윤아가 생각났다"고 말했고, "평소에 중국어로 대화를 하곤 한다"며 중국어로 대화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윤아는 자신이 등장한 드라마 장면을 가지고 온 헨리에게 "이 드라마가 TV 인터넷에서 동시 방영했다. 이 드라마가 100억 뷰였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헨리의 연기를 보며 "오빠가 집중을 더 했으면 좋겠다. 발차기도 멋있었으면 좋겠고 연기도 멋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는 것 같다"고 진심 어린 조언을 했다.

또한 윤아는 "나도 처음에 중국어가 굉장히 어려웠다. 요즘엔 표준어로 더빙을 하는 시스템이 생겼다고 한다. 그래서 표정에 더 집중을 했으면 좋겠다. 나는 다른 드라마와 영화 대본으로 엄청 연습했다"고 중국어로 고민하는 헨리를 안심시켰다.

윤아는 "옷이 예쁘니까 마음에 드는데 껴입는 게 많아서 정말 더웠다. 미니선풍기는 꼭 가지고 다녀야 한다. 김치도 사가야 한다. 여분의 속옷도 좀 가져가야 할 것 같다"며 세세한 것까지 챙겼다.

긴장한 헨리를 위해 윤아는 "무엇보다 스트레스 받지 말라. 막상 가면 정말 재미있을 거다. 난 오빠가 잘 할 것 같다"고 용기를 불어넣었고, 그런 윤아에 헨리는 "엄마 같다"고 감동했다. / yjh0304@osen.co.kr

[사진]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