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오늘 종영 '스위치' 측 "장근석의 마지막 세팅, 깜짝 반전 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진영 기자] '스위치' 측이 마지막회 깜짝 반전을 예고했다.

SBS 수목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이하 '스위치') 측은 17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그간 귀여운 사기꾼 사도찬(장근석 분)이 검사 오하라(한예리 분)를 만나 교통사고가 나는 바람에 입원한 검사 백준수(장근석 분)를 대신해 마약과 폭력, 살인을 일삼는 필갤러리 대표 금태웅(정웅인 분)을 잡기위해 치밀한 두뇌싸움을 벌여왔다.

도찬은 권력욕이 큰 태웅으로 인해 아버지 사마천(손병호 분)을 잃었다. 또 지난 방송분에서 도찬과 하라는 태웅의 비자금 2000억원을 찾기위해 고군분투한 뒤 가까스로 현장을 급습했지만, 예상했던 돈다발 대신 배추가 나타나자 진퇴양난에 빠지고 말았다. 그런 가운데 하라가 교통사고를 당하는 장면까지 그려져 그 결과에 관심이 집중됐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태웅은 2000억원의 무기명 채권을 보면서 흐믓해하다가 국제변호사로 변신한 인태(안승환 분)로부터 다이아몬드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된다. 태웅은 2000억을 주고 일명 ‘화이트스타’라는 이름을 가진 다이아몬드를 손에 쥐게 된다.

이후 법복을 입은 도찬 또는 준수, 그리고 하라가 당당하게 법원으로 들어가고, 금태웅의 1차 공판이 진행됨이 공개됐다. 특히, 마지막에 이르러 도찬은 “내일 다했으니 나도 갈길 가야지”라는 말과 함께 하라를 떠나는 듯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와 관련 한 관계자는 “도찬이 악의 축 태웅을 잡기위한 마지막 사기전략, 이른바 세팅을 하게 된다. 이 와중에 깜짝 반전도 있을테니 기대해달라”라며 “그동안 ‘스위치’에 아낌없는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parkjy@osen.co.kr

[사진] '스위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