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롯데면세점, VIP 고객 대상 '스타라운지' 개장식 거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상위 0.5% VIP 고객이 이용하는 라운지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성세희 기자] 롯데면세점이 17일 최우수 고객을 위한 ‘스타 라운지(Star Lounge)’ 개장식을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를 비롯해 최우수(VIP) 고객과 윤이근 서울본부세관장, 민명기 롯데제과(280360) 대표 등 총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롯데면세점 모델인 가수 슈퍼주니어 이특이 진행했다.

롯데면세점은 지난달 27일 총 100억원을 투자해 명동 본점에 스타 라운지를 열었다. 이 라운지는 상위 0.5% 고객을 위한 국내 최대 규모 (1339㎡)의 쉼터이다.

이날 공식 행사 이후 ‘2018 월드마스터즈 초콜릿’ 국가대표 김은혜 셰프가 길리안 초콜릿 제조 시연을 선보였다. 벨기에 고급 초콜릿 브랜드 ‘길리안 초콜릿 카페’는 국내에서 두 번째 매장을 스타라운지에 개장했다. 롯데면세점은 스타라운지 이용 고객에게 미슐랭 3 스타를 받은 벨기에 대표 셰프 피터 구센(Peter Goosen)이 직접 개발한 독창적인 초콜릿 메뉴를 제공한다.

뒤이어 롯데면세점 모델인 배우 이준기와 가수 2PM 찬성의 팬 미팅을 열었다. 외국인 VIP 고객 200여 명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한류 스타를 초청해 고객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했다.

장 대표는 “스타 라운지가 국내 면세점 업계의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해 독자적인 서비스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